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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ondershare Data Recovery

데이터복구 프로그램


Wondershare Data Recovery 프로그램(최신버전:4.8.3)


Wondershare Data Recovery 주요 기능

1. 550이상의 파일 유형 복구: Photos, videos, music, docs, emails, .zip, etc.

2. 포멧된 파일 시스템에서 데이터 복구
현재의 상태에서 포메전 파일 시스템의 형식 및 복구 대상을 정확한 찾아냅니다.

3. 손실(삭제)된 데이터의 빠른 복구
데이터 손실을 빠르게 검색후 필요한 파일과 폴더를 빠르게 데이터를 저장합니다.

4. 다양한 종류의 저장장치를 복구합니다.
USB, 외장하드, mobile phones(mtp모드 제외), digital cameras, iPod, MP3/MP4 players.


복구 모드를 선택 합니다.
1. Wizard Mode Recovery - 복구할 파일 유형 선택.
2. Lost File Recovery - 포멧이나 삭제된 파일의 파일이나 폴더 구조 검색.
3. Partition Recovery - 파티션 삭제나 손상된 경우.
4. Raw Recovery - 폴더나 파일명을 무시하고 최대한 검색을 합니다.


복구할 드라이브를 선택 합니다.


검색완료후 미리보기(복구 가능여부)를 확인 합니다
미리보기지원유형: BMP, GIF, PNG, JPEG, JPG, TIF, DOC, DOCX, HTM, PDF, PPT, PPTX, RAR, XLS, XLSX, ZIP, etc.


* 데모버전의 경우 100MB까지만 저장이 됩니다.
* 실시간 구매시 라이센스가 메일로 발송됩니다.(10분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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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요구 사양

Supported OS: Windows 8.1/8/7/Vista/2000/XP (32&64bits)





 
Hosting:SimpleX Internet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 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11년 01월 01일]
제 1 조 (목 적)
이 약관은 이데이터(이하 '회사'라 합니다.)가 인터넷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웹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기본사항을 정하는데 목적이 있습니다.

제 2 조 (용어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서비스'라 함은 회사의 홈페이지 및 회사가 직접 운영하는 인터넷사이트 등에서 제공하는 인터넷상의 모든 웹 서비스(무선 인터넷서비스 포함)를 말합니다.
2. '온라인회원'이라 함은 회사가 운영하는 인터넷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 필요한 회원ID와 PASSWORD를 정하는 등 소정의 절차를 거쳐 회사와 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서비스 이용약관에 따라 서비스를 제공받는 자(이하 '회원'이라 합니다.)를 말합니다.
3. '회원ID'라 함은 회원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 본인이 설정하며 회사가 정하는 일정한 기준에 의해 표기된 인식문자를 말합니다.
4. 'PASSWORD'라 함은 회원의 비밀보호 및 회원 본인임을 확인하고 서비스에 제공되는 각종 정보의 보안을 위해 회원자신이 설정하며 회사가 정하는 일정한 기준에 의해 표기한 암호문자를 말합니다.

제 3 조 (약관의 적용)
① 이 약관은 회사가 인터넷상에서 제공하는 모든 서비스의 이용 절차 및 기타 필요한 사항에 적용됩니다.
②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중 신용(선불, 직불 포함)카드 및 할부금융 이용과 관련된 사항은 각 상품별 규약 및 여신전문금융업법, 할부거래법 등 관련 법률의 적용을 받습니다.

제 4 조 (서비스의 내용)
회사는 회원에게 회사가 자체 개발하는 서비스, 타 업체와 협력 개발한 서비스, 타 업체가 개발한 서비스 및 기타 회사에서 별도로 정하는 각종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단, 회사의 사정상 각 서비스별로 제공일정 및 제공방법이 변경되거나 지연, 미제공될 수도 있습니다.

제 5 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① 서비스 이용계약은 회원이 되고자 하는 자가 회사의 온라인회원 이용약관에 동의하고 정해진 가입 양식에 회원정보(ID, PASSWORD, 이름,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사항 등)를 기입하고 '등록' 버튼을 누르면 회사가 이에 대해 승낙함으로써 성립됩니다.
② 회원에 가입하는 자는 회사가 요구하는 개인신상정보를 성실히 제공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ID와 PASSWORD를 접수 받아 이를 관리하고 개인보호정책에 따라 정보를 보호한다..
④ 회사는, 회원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특정 서비스에 있어서, 회원이 여타 서비스 상의 ID 및 PASSWORD와 달리 구성하도록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이 이를 따르지 않음으로 인하여 발생하게 될 회원의 제반 손해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6 조 (이용신청 및 승낙)
① 회원은 서비스에 접속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회원ID, PASSWORD, 신용카드비밀번호 등을 입력하여야 하며, 이에 대해 회사는 입력내용의 일치 여부를 확인합니다.
②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기술상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2. 기타 사유로 이용승낙이 곤란한 경우
③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1.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2. 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3. 이용 신청 시 필요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4.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에 미비 되었을 경우

제 7 조 (각종 정보의 제공)
회사는 회원에게 상품/서비스의 이용 및 각종 행사, 생활정보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전자우편이나 서신 우편물, 기타의 방법으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이 원하지 않는 경우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제 8 조 (서비스의 제공 및 제한)
①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서비스의 종류 및 내용에 따라 일부 사이버 지점 서비스는 별도의 이용시간을 정하여 운영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해당 서비스 이용화면에 공지함으로써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② 전항의 이용시간에도 불구하고 일시적 통신장애, 서비스개발, 시스템 정기점검, 긴급조치 등 불가피한 사유에 의해 서비스 제공이 일정기간 동안 제한 또는 중단될 수 있습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 이용에 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및 기간을 정하여 전자우편 등의 방법에 의하여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9 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신청한 서비스를 서비스제공 개시일에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② 회사는 시스템 점검 및 서비스개발, 통신장애,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고 등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 약관이 정한 바에 따라 지속적으로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개인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없이 타인에게 누설, 제공하여서는 아니 됩니다. 단, 전기통신 관련법령등 관계법령에 의하여 허용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제 10 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합니다.
1. 다른 회원의 ID 및 비밀번호를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원의 개인적인 이용 외에 복사, 가공, 번역, 2차적 저작 등을 통하여 복제, 공연, 방송, 전시, 배포, 출판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3.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음성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6.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인정되는 행위
7. 서비스와 관련된 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 및 혼란을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감염자료를 등록 또는 유포하는 행위
8.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수 있는 정보를 전송하거나 수신자의 의사에 반하여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행위
9.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② 회원ID와 PASSWORD 관리에 관한 일체의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회원ID와 PASSWORD를 제3자에게 대여 또는 양도하거나 이와 유사한 행위를 하여서는 아니 되며, 회원ID와 PASSWORD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③ 회원은 자신의 회원ID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에 즉시 자신의 PASSWORD를 변경하고 그 사실을 회사에 통보하여야 합니다.
④ 회원은 본인의 신상관련 사항이 변경되었을 때는 인터넷을 통하여 수정하거나 유선으로 지체없이 회사에 통지하여야 합니다.
⑤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 활동으로 인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⑥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성실히 준수하여야 합니다.
⑦ 회원은 내용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 제한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⑧ 회원은 회사의 사전동의 없이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제 11 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① 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본인이 온라인 또는 회사가 정한 별도의 이용방법을 통해 회사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해당 회원의 탈퇴를 위한 절차를 밟아 회원정보를 삭제합니다. 단, 상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또한, 회원가입정보의 경우,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경우 등 일정한 항목에 대해서는 사전에 보유목적, 기간 및 보유하는 개인정보 항목을 명시하여 동의를 구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②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에는 사전 통지 없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서비스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1. 회원ID와 PASSWORD 등 회원 고유정보를 타인에게 누설하거나 타인의 ID 및 PASSWORD를 도용한 경우
2. 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3. 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4. 동일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등록을 한 경우
5.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6. 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7.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8. 서비스의 안정적 운영을 방해할 목적으로 정보를 전송하거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9. 통신설비의 오동작이나 정보 등의 파괴를 유발시키는 컴퓨터 바이러스 프로그램등을 유포하는 경우
10.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의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경우
11. 회사의 서비스 정보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또는 유통시키거나 상업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12. 회원이 게시판 등에 음란물을 게재하거나 음란사이트를 연결(링크)하는 경우
13. 서비스 이용약관을 포함하여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 및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더 이상의 서비스제공이 어렵다고 판단되는 경우
③ 제2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한 회원은 이로 인해 다른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④ 본 조 제2항의 회사조치에 대하여 회원은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⑤ 본 조 제4항의 이의가 정당하다고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해야 합니다.

제12조 (전자메일에 대한 회원의 의무와 책임)
① 회사는 회원의 전자메일내용을 편집하거나 감시하지 않으며 메일 내용에 대한 책임은 각 회원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회사의 전자메일을 통하여 음란물이나 불온한 내용, 정크 메일(Junk Mail), 스팸메일(Spam Mail)등 타인에게 피해를 주거나 미풍양속을 해치는 메일을 보내서는 안됩니다.
③ 본조 제2항을 위반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회원에게 있으며 이 경우 회원의 아이디(ID)와 PASSWORD 등 개인정보를 수사기관에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13조 (게시물)
①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전달하는 서비스 내의 모든 내용물(회원간 전달 포함)이 다음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 본조 제2항 소정의 세부 이용지침을 통하여 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6. 기타 관계법령 및 회사의 세부지침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② 회사는 게시물에 관련된 세부 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 각종 게시물(회원간 전달 포함)을 등록, 삭제 등을 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게시되는 내용의 추가·수정·삭제에 관한 모든 권한을 가지고 있으며 회원에게 별도의 통지없이 URL(Uniform Resource Locator)의 변경 및 내용의 추가·수정·삭제를 할 수 있습니다.
④ 회원은 개인적인 이익을 위해 회사에 게시물의 추가적 게재 등의 요구를 할 수 없습니다.

제 14 조 (쿠키(Cookie)의 운용 및 활용)
회사는 회원에게 적합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회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또한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의 사전동의 하에 회원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통계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으며,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선택권을 가지고 있어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단,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 로그인이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게 됨으로써 발생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15 조 (링크)
회사는 회원에게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그러한 사이트 및 자료에 대한 아무런 통제권이 없으므로, 회원은 회사가 그와 같은 외부 사이트나 자료의 유용성에 대해 책임이 없으며, 그러한 사이트나 자료에 대한, 또는 그로부터 이용 가능한 내용, 광고, 제품이나 재료에 대해 회사가 아무런 보증도 하지 않고, 그에 대해 책임이 없음을 인정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또한, 회원은 그러한 사이트나 자료에 대한, 또는 그를 통하여 이용 가능한 내용, 상품 또는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이를 신뢰함으로 인해, 또는 이와 관련하여 야기되거나 야기되었다고 주장되는 어떠한 손해나 손실에 대하여 회사가 직접적 또는 간접적으로 책임을 지지 않음을 인정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제 16 조 (면 책)
① 회사는 다음 각 호의 사유로 인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아니합니다. 다만, 회사가 책임있다고 판단되는 상당한 인과관계가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1. 통신기기, 회선 및 컴퓨터의 장애나 거래의 폭주 등 부득이한 사정으로 서비스가 제공되지 못하거나 지연된 경우
2. 회원이 회원ID, PASSWORD, 카드비밀번호 등을 본인의 관리소홀로 인해 제3자에게 누출한 경우
3. 기타 천재지변 등의 불가피한 사유로 인한 경우
②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17 조 (저작권 귀속 및 이용제한)
① 회사가 제작한 웹 화면상의 디자인 및 문구에 관한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됩니다.
②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없이 출판,복제, 방송 및 기타 방법에 의하여 유포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해서는 아니 됩니다.

제 18 조 (정보 수집관련)
① 회사는 회원의 정보 수집 시 회원관리에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다음 사항을 필수사항으로 하며 그 외 사항은 선택사항으로 합니다.
1. 성명
2. 주민등록번호
3. 회원ID
4. PASSWORD
5. E-mail 주소
②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1. 회사가 개인정보를 수집 및 이용하는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 성명, 아이디, 온라인 패스워드, 주민등록번호, 카드관련 정보 : 회원가입시 본인 확인 및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 식별 절차에 이용
- 이메일주소, 전화번호 : 고지사항 전달, 본인 의사확인, 불만 처리 등 원활한 의소소통 경로의 확보 및 새로운 서비스/신상품, 이벤트 정보 등에 대한 안내
- 카드 관련 정보, 은행계좌정보 : 금융서비스, 유료서비스 및 쇼핑몰 이용시 대금결제
- 주소, 전화번호 : 청구서, 경품 발송 및 쇼핑몰 이용시 물품배송을 위한 배송지 정보
- 그 외 선택항목 : 개인 맞춤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2. 단,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③ 제공된 회원정보는 해당 회원의 동의없이 본래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할 수 없으며,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회사가 집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1. 상품배송(사은품, 쇼핑몰 상품구매)과 관련하여 배송업체에게 배송에 필요한 최소한의 이용자의 정보(성명, 주소,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경우
2. 통계작성, 학술연구 또는 시장조사를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제공하는 경우
④ 회원은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오류정정 및 동의철회를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⑤ 회사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하여 관리자를 최소한으로 지정하여 운영하며 회원의 개인정보의 분실, 도난, 유출, 변조 등으로 인한 회원의 손해에 대해 모든 책임을 집니다.

제 19 조 (이용약관의 효력 및 변경)
① 이 약관의 내용은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카드사가 제공하는 인터넷서비스 화면상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② 회사는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유가 발생할 경우에는 이 약관의 일부 또는 전부를 변경할 수 있으며, 이 경우 회사는 당해 변경내용을 인터넷상의 공지화면에 게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③ 전항의 방법으로 변경 고지된 약관은 기존의 회원에게도 유효하게 효력이 발생합니다.

제 20 조 (약관위반시 책임)
회사와 회원은 이 약관을 위반함으로써 발생하는 모든 책임을 각자 부담하며, 이로 인하여 상대방에게 손해를 입힌 경우에는 지체없이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21 조 (약관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이나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22 조 (관할법원)
①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우선 쌍방간에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하여야 합니다.
② 본조 제1항의 협의에서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관할법원은 회사 본점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 관할 법원으로 합니다.

- 부 칙 -
제1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10년 10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제2조 (적용)
이 약관은 이 약관이 제정되기 이전에 가입한 회원에게도 적용됩니다.
01. 총 칙
① 개인정보란 생존하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당해 정보에 포함되어 있는 성명, 주민등록번호 등의 사항에 의하여 당해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정보(당해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용이하게 결합하여 식별할 수 있는 것을 포함합니다)를 말합니다.
② 회사는 귀하의 개인정보보호를 매우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에관한법률』상의 개인정보보호규정 및 정보통신부가 제정한 『개인정보보호지침』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정책을 통하여 귀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③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정책을 홈페이지 첫 화면에 공개함으로써 귀하께서 언제나 용이하게 보실 수 있도록 조치하고 있습니다.
④ 회사는 개인정보보호정책의 지속적인 개선을 위하여 개인정보보호정책을 개정하는데 필요한 절차를 정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인정보보호정책을 개정하는 경우 버전번호 등을 부여하여 개정된 사항을 귀하께서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02. 개인정보의 수집범위
회사는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대부분의 컨텐츠에 자유롭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회사의 회원제 서비스를 이용하시고자 할 경우 다음의 정보를 입력해주셔야 하며 선택항목을 입력하시지 않았다 하여 서비스 이용에 제한은 없습니다.
① 회원 가입시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범위 (필수,선택를 각사의 회원가입정보에 따라 기재 )
- 필수항목 : 희망 ID, 비밀번호, 성명, 주민등록번호,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 선택항목 : (각사의 회원가입정보에 따라 기재)
② 유료정보 이용시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범위
- 본인확인 정보로써 ID와 비밀번호, 성명, 주민등록번호
- 결제방법에 따라
* 거래은행명, 계좌번호, 거래자 성명
* 신용카드종류, 카드번호, 유효기한, 비밀번호, 할부기간
* 휴대폰번호
- 배송에 필요한 정보로써 보내는 사람과 받는 사람의 성명과 주소, 우편번호, 연락처 등

03. 개인정보 수집에 대한 동의
회사는 귀하께서 회사의 개인정보보호방침 또는 이용약관의 내용에 대해 「동의한다」버튼 또는 「동의하지 않는다」버튼을 클릭할 수 있는 절차를 마련하여, 「동의한다」버튼을 클릭하면 개인정보 수집에 대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04.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
① 회사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필요한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하고 있습니다.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에 따른 구체적인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원가입시 선택항목에 해당하는 개인정보는 입력하지 않으셔도 서비스 이용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각 수집항목별로 수집목적을 제시하는 내용입니다)
◎ 필수입력정보
- 아이디, 비밀번호 : 이용자의 식별을 위한 목적
- 이메일주소, 전화번호 : 고지사항 전달, 본인 의사 확인, 불만 처리 등 원활한 의사소통 경로의 확보, 새로운 서비스/신상품이나 이벤트 정보의 안내
- 주소, 전화번호 : 청구서, 경품과 쇼핑 물품 배송에 대한 정확한 배송지의 확보
◎ 선택입력정보
- 생년월일 : 기념일 쿠폰의 제공 및 이용자 분석을 위한 목적
- 성별 : 맞춤화된 광고의 제공 및 이용자 분석을 위한 목적
- 그 외 선택항목 : 개인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료

② 고객께서 회사의 유료컨텐츠를 이용하는 경우에는 대금결제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추가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신용카드 결제시 : 카드사명, 카드번호, 카드유효기간 등
- 휴대전화 결제시 : 이동전화번호, 결제승인번호 등
- 계좌이체시 : 은행명, 계좌번호, 계좌비밀번호 등

③ 단, 이용자의 기본적 인권 침해의 우려가 있는 민감한 개인정보(인종 및 민족, 사상 및 신조, 출신지 및 본적지, 정치적 성향 및 범죄기록, 건강상태 및 성생활 등)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05. 쿠키에 의한 개인정보 수집
① 쿠키(cookie)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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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쿠키(cookie) 운용
회사는 이용자의 편의를 위하여 쿠키를 운영합니다. 회사가 쿠키를 통해 수집하는 정보는 회사회원 ID에 한하며, 그 외의 다른 정보는 수집하지 않습니다. 회사가 쿠키(cookie)를 통해 수집한 회원 ID는 다음의 목적을 위해 사용됩니다.
- 개인의 관심 분야에 따라 차별화된 정보를 제공
-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빈도 또는 머문시간 등을 분석하여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하여 타겟(target) 마케팅에 활용
- 쇼핑한 품목들에 대한 정보와 관심있게 둘러본 품목들에 대한 자취를 추적하여 다음번 쇼핑 때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
- 유료서비스 이용 시 이용기간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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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6. 목적외 사용 및 제3자에 대한 제공 및 공유
① 회사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서 고지한 범위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타인 또는 타기업·기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특히 다음의 경우는 주의를 기울여 개인정보를 이용 및 제공할 것입니다.
- 제휴관계 :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귀하의 개인정보를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또는 제휴사와 공유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제공하거나 공유할 경우에는 사전에 귀하께 제휴사가 누구인지, 제공 또는 공유되는 개인정보항목이 무엇인지, 왜 그러한 개인정보가 제공되거나 공유되어야 하는지, 그리고 언제까지 어떻게 보호·관리되는지에 대해 개별적으로 전자우편 및 서면을 통해 고지하여 동의를 구하는 절차를 거치게 되며, 귀하께서 동의하지 않는 경우에는 제휴사에게 제공하거나 제휴사와 공유하지 않습니다. 제휴관계에 변화가 있거나 제휴관계가 종결될 때도 같은 절차에 의하여 고지하거나 동의를 구합니다.
- 위탁 처리 : 원활한 업무 처리를 위해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위탁 처리할 경우 반드시 사전에 위탁처리 업체명과 위탁 처리되는 개인정보의 범위, 업무위탁 목적, 위탁 처리되는 과정, 위탁관계 유지기간 등에 대해 상세하게 고지합니다.
- 매각·인수합병 등 : 서비스제공자의 권리와 의무가 완전 승계·이전되는 경우 반드시 사전에 정당한 사유와 절차에 대해 상세하게 고지할 것이며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대한 동의 철회의 선택권을 부여합니다.

② 고지 및 동의방법은 온라인 홈페이지 초기화면의 공지사항을 통해 최소 10일 이전부터 고지함과 동시에 이메일 등을 이용하여 1회 이상 개별적으로 고지합니다.

③ 다음은 예외로 합니다.
- 관계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의 요구가 있을 경우
- 통계작성·학술연구나 시장조사를 위하여 특정 개인을 식별할 수 없는 형태로 광고주·협력사나 연구단체 등에 제공하는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 그러나 예외 사항에서도 관계법령에 의하거나 수사기관의 요청에 의해 정보를 제공한 경우에는 이를 회사자에게 고지하는 것을 원칙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법률상의 근거에 의해 부득이하게 고지를 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본래의 수집목적 및 이용목적에 반하여 무분별하게 정보가 제공되지 않도록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07. 개인정보의 열람·정정
① 귀하는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하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열람 및 정정을 하고자 할 경우에는 『개인정보변경』을 클릭하여 직접 열람 또는 정정하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E-mail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②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한 경우,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 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③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없이 통지하여 정정하도록 조치하겠습니다.

08.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한 동의철회(회원탈퇴)
① 회원가입 등을 통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제공에 대해 귀하께서 동의하신 내용을 귀하는 언제든지 철회하실 수 있습니다. 동의철회는 홈페이지 첫 화면의 『동의철회(회원탈퇴)』를 클릭하거나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E-mail등으로 연락하시면 즉시 개인정보의 삭제 등 필요한 조치를 하겠습니다. 동의 철회를 하고 개인정보를 파기하는 등의 조치를 취한 경우에는 그 사실을 귀하께 지체 없이 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②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한 동의철회(회원탈퇴)를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방법보다 쉽게 할 수 있도록 필요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09. 개인정보의 보유기간 및 이용기간
① 귀하의 개인정보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되면 파기됩니다. 단, 상법 등 관련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다음과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일정기간 보유합니다.
- 회원가입정보의 경우, 회원가입을 탈퇴하거나 회원에서 제명된 경우 등 일정한 사전에 보유목적, 기간 및 보유하는 개인정보 항목을 명시하여 동의를 구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② 귀하의 동의를 받아 보유하고 있는 거래정보 등을 귀하께서 열람을 요구하는 경우 회사는 지체없이 그 열람·확인 할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10. 개인정보보호를 위한 기술 및 관리적 대책
① 기술적 대책
회사는 귀하의 개인정보를 취급함에 있어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 귀하의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을 사용하여 중요한 데이터는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되고 있습니다.
- 회사는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암호알고리즘을 이용하여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는 보안장치(SSL 또는 SET)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 해킹 등 외부침입에 대비하여 각 서버마다 침입차단시스템 및 취약점 분석시스템 등을 이용하여 보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② 관리적 대책
- 회사는 귀하의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권한을 최소한의 인원으로 제한하고 있습니다. 그 최소한의 인원에 해당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이용자를 직접 상대로 하여 마케팅 업무를 수행하는 자
*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등 개인정보관리업무를 수행하는 자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취급이 불가피한 자
-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직원을 대상으로 새로운 보안 기술 습득 및 개인정보 보호 의무 등에 관해 정기적인 사내 교육 및 외부 위탁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 입사 시 전 직원의 보안서약서를 통하여 사람에 의한 정보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개인정보보호정책에 대한 이행사항 및 직원의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절차를 마련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관련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화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와 일반 데이터를 혼합하여 보관하지 않고 별도의 서버를 통해 분리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 전산실 및 자료 보관실 등을 특별 보호구역으로 설정하여 출입을 통제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 개인의 실수나 기본적인 인터넷의 위험성 때문에 일어나는 일들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 개개인이 본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서 자신의 ID 와 비밀번호를 적절하게 관리하고 여기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 그 외 내부 관리자의 실수나 기술관리 상의 사고로 인해 개인정보의 상실, 유출, 변조, 훼손이 유발될 경우 회사는 즉각 귀하께 사실을 알리고 적절한 대책과 보상을 강구할 것입니다.

11. 링크사이트
회사는 귀하께 다른 회사의 웹사이트 또는 자료에 대한 링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사는 외부사이트 및 자료에 대한 아무런 통제권이 없으므로 그로부터 제공받는 서비스나 자료의 유용성에 대해 책임질 수 없으며 보증할 수 없습니다. 회사가 포함하고 있는 링크를 클릭(click)하여 타 사이트(site)의 페이지로 옮겨갈 경우 해당 사이트의 개인정보보호정책은 회사와 무관하므로 새로 방문한 사이트의 정책을 검토해 보시기 바랍니다.

12. 게시물
① 회사는 귀하의 게시물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변조, 훼손, 삭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보호합니다. 그러나 다음의 경우는 그렇지 아니합니다.
- 스팸(spam)성 게시물 (예 : 행운의 편지, 8억 메일, 특정사이트 광고 등)
- 타인을 비방할 목적으로 허위 사실을 유포하여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
- 동의 없는 타인의 신상공개 E-DATA의 저작권, 제 3자의 저작권 등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 기타 게시판 주제와 다른 내용의 게시물
- 회사는 바람직한 게시판 문화를 활성화하기 위하여 동의 없는 타인의 신상 공개시 특정부분을 삭제하거나 기호 등으로 수정하여 게시할 수 있습니다.
- 다른 주제의 게시판으로 이동 가능한 내용일 경우 해당 게시물에 이동 경로를 밝혀 오해가 없도록 하고 있습니다.
- 그 외의 경우 명시적 또는 개별적인 경고 후 삭제 조치할 수 있습니다.
② 근본적으로 게시물에 관련된 제반 권리와 책임은 작성자 개인에게 있습니다. 또 게시물을 통해 자발적으로 공개된 정보는 보호받기 어려우므로 정보 공개 전에 심사숙고하시기 바랍니다.

13. 개인정보의 위탁처리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귀하의 개인정보를 외부에 수집·취급·관리등을 위탁하여 처리할 수 있습니다.
-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위탁기관 및 그 사실을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귀하에게 고지하겠습니다.
- 개인정보의 처리를 위탁하는 경우에는 위탁계약 등을 통하여 서비스제공자의 개인정보보호 관련 지시엄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제3자 제공의 금지 및 사고시의 책임부담, 위탁기간, 처리 종료후의 개인정보의 반환 또는 파기 등을 명확히 규정하고 당해 계약내용을 서면 또는 전자적으로 보관하겠습니다.

14.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① 귀하의 개인정보를 최신의 상태로 정확하게 입력하여 불의의 사고를 예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용자가 입력한 부정확한 정보로 인해 발생하는 사고의 책임은 이용자 자신에게 있으며 타인 정보의 도용 등 허위정보를 입력할 경우 회원자격이 상실될 수 있습니다.
② 귀하는 개인정보를 보호받을 권리와 함께 스스로를 보호하고 타인의 정보를 침해하지 않을 의무도 가지고 있습니다. 비밀번호를 포함한 귀하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조심하시고 게시물을 포함한 타인의 개인정보를 훼손하지 않도록 유의해 주십시오. 만약 이 같은 책임을 다하지 못하고 타인의 정보 및 존엄성을 훼손할 시에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및정보보호등에관한법률』등에 의해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15.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① 회사는 귀하의 의견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귀하는 의문사항으로부터 언제나 성실한 답변을 받을 권리가 있습니다.
② 회사는 귀하와의 원활환 의사소통을 위해 민원처리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③ 전화상담은 평일 오전 09 :00 ~ 오후 06 : 00 에만 가능합니다.
④ 전자우편이나 팩스 및 우편을 이용한 상담은 접수 후 12시간 내에 성실하게 답변 드리겠습니다.
다만, 근무시간 이후 또는 주말 및 공휴일에는 익일 처리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⑤ 기타 개인정보에 관한 상담이 필요한 경우에는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 정보보호마크인증위원회: 02-580-0533~4 / http://www.eprivacy.or.kr
-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1336 / http://www.cyberprivacy.or.kr
- 경찰청사이버테러대응센터: 02-392-0330 / http://www.police.go.kr

16.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회사는 귀하가 좋은 정보를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를 보호하는데 있어 귀하께 고지한 사항들에 반하는 사고가 발생할 시에 개인정보관리책임자가 모든 책임을 집니다.
그러나 기술적인 보완조치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해킹 등 기본적인 네트워크상의 위험성에 의해 발생하는 예기치 못한 사고로 인한 정보의 훼손 및 방문자가 작성한 게시물에 의한 각종 분쟁에 관해서는 책임이 없습니다.
귀하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책임자 및 담당자는 다음과 같으며 개인정보 관련 문의사항에 신속하고 성실하게 답변해드리고 있습니다.



17. 아동의 개인정보보호
회사는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다음의 장치를 구비하고 있습니다.
- 만14세 미만 아동의 회원가입은 별도의 양식을 통해 이루어지고 있으며 개인정보 수집시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구하고 있습니다.
- 동의의 방법은 법정대리인의 성명과 주민등록번호 및 연락처 등을 입력하도록 하고 정보통신부 고시 『개인정보보호지침』의 동의방법에 따라 시행하며. 수집된 아동의 법정대리인의 개인정보는 동의 여부를 확인하는 용도로만 사용하겠습니다.
- 회사는 회원 가입시 동의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또는 제공 목적 및 법정대리인의 동의가 필요하다는 취지를 아동이 쉽게 이해 할 수 있는 평이한 표현으로 아동에게 고지하여야 합니다.
- 만14세 미만 아동의 법정대리인은 아동의 개인정보에 대한 열람, 수정 및 삭제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러한 요청에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 회사는 만14세 미만의 아동에 관한 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거나 공유하지 않습니다.
- 회사는 만14세 미만의 아동으로부터 수집한 개인정보에 대하여 법정대리인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하는 경우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해당 개인정보의 이용 및 제공을 금지합니다.
- 만14세 미만으로 표시된 아동에게는 이메일 형식의 광고나 제안서를 보내지 않으며 게임, 경품 및 이벤트를 이용하여 더 많은 정보를 공개하도록 유도하지 않습니다.

18. 광고성 정보 전송
① 회사는 귀하의 명시적인 수신거부의사에 반하여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귀하가 뉴스레터 등 전자우편 전송에 대한 동의를 한 경우 전자우편의 제목란 및 본문란에 다음 사항과 같이 귀하가 쉽게 알아 볼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 전자우편의 제목란: (광고)라는 문구를 제목란에 표시하지 않을 수 있으며 전자우편 본문란의 주요 내용을 표시합니다.
- 전자우편의 본문란 :
* 귀하가 수신거부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는 전송자의 명칭, 전자우편주소, 전화번호 및 주소를 명시합니다.
* 귀하가 수신 거부의 의사를 쉽게 표시할 수 있는 방법을 한글 및 영문으로 각 각 명시합니다.
* 귀하가 동의를 한 시기 및 내용을 명시합니다.
③ 회사는 상품정보 안내 등 온라인 마케팅을 위해 광고성 정보를 전자우편 등으로 전송하는 경우 전자우편의 제목란 및 본문란에 다음 사항과 같이 귀하가 쉽게 알아 볼 수 있도록 조치합니다.
- 전자우편의 제목란 : (광고)또는(성인광고)라는 문구를 제목란의 처음에 빈칸없이 한글로 표시하고 이어서 전자우편 본문란의 주요 내용을 표시합니다.
- 전자우편의 본문란 :
* 귀하가 수신거부의 의사표시를 할 수 있는 전송자의 명칭, 전자우편주소, 전화번호 및 주소를 명시합니다.
* 귀하가 수신 거부의 의사를 쉽게 표시할 수 있는 방법을 한글 및 영문으로 각 각 명시합니다.
④ 다음과 같이 청소년에게 유해한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 '(성인광고)' 문구를 표시합니다.
- 본문란에 다음 각 항목 1에 해당하는 것이 부호·문자·영상 또는 음향의 형태로 표현된 경우(해당 전자우편의 본문란에는 직접 표현되어있지 아니하더라도 수신자가 내용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기술적 조치가 되어 있는 경우를 포함한다)에는 해당 전자우편의 제목란에 '(성인광고)' 문구를 표시합니다.
* 청소년(19세미만의 자를 말한다. 이하 같다)에게 성적인 욕구를 자극하는 선정적인 것이거나 음란한 것
* 청소년에게 포악성이나 범죄의 충동을 일으킬 수 있는 것
* 성폭력을 포함한 각종 형태의 폭력행사와 약물의 남용을 자극하거나 미화하는 것
* 청소년보호법에 의하여 청소년 유해매체물로 결정·고시된 것
-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 본문란에서 제4항 각항목에 해당하는 내용을 다룬 인터넷 홈페이지를 알리는 경우에는 해당 전자우편의 제목란에 '(성인광고)' 문구를 표시합니다.
⑤ 팩스·휴대폰 문자전송 등 전자우편이외의 문자전송을 통해 영리목적의 광고성 정보를 전송하는 경우에는 전송내용 처음에 '(광고)'라는 문구를 표기하고 전송내용 중에 전송자의 연락처를 명시하도록 조치합니다.

19. 고지의 의무
현 개인정보보호정책은 2010년 10월 01일에 제정되었으며 정부의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삭제 및 수정이 있을 시에는 개정 최소 7일 전부터 홈페이지의 '공지'란을 통해 고지할 것입니다.

초기 개인정보보호정책 시행일자: 2010-10-01
개인정보보호정책 변경공고일자: 2010-10-01
변경 개인정보보호정책 시행일자: 2010-10-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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